‘눈빛으로 올킬’ 이종석, DKNY 화보서 부드러움과 강렬함 오가는 매력 발산.

1 / 2
메인 이미지
 
미리보기 1 미리보기 2

한섬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DKNY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이종석이 함께했으며, ‘The New Structure’를 콘셉트로 모던한 실루엣과 도시적인 에너지를 통해 DKNY의 새로운 무드를 담아냈다.

1 / 2
메인 이미지
 
미리보기 1 미리보기 2

화보 속 이종석은 특유의 선명하고 정제된 카리스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구조미와 컨템포러리한 남성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미니멀한 수트와 절제된 라인의 코트, 그리고 간결한 톤의 스타일링은 DKNY 특유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시즌 키 룩을 그 만의 매력으로 감도 높게 풀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DKNY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실루엣의 미학을 새롭게 제시하고, 이종석은 도시적인 감성과 부드럽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를 완성했다. 한편, 이종석과 DKNY가 함께한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 호와 아레나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DKNY의 FW 컬렉션은 전국 DKNY 남성 오프라인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아레나옴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