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맨 아이스는 젊고 에너지 넘치며 액티브한 남성을 위한 향수다.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배우 이동욱이 내뿜는 상쾌한 남자의 향기.

아이보리 트렌치, 네이비 셔츠모두 드리스 반 노튼 제품·네이비 쇼트 팬츠 아크네 스튜디오·에스파드리유 지미추 제품.

 

네이비 재킷, 네이비 팬츠, 블루 셔츠 모두 아크네 스튜디오 제품.

 

 

화이트 롱 셔츠 드리스 반 노튼 제품.

화이트 롱 셔츠 드리스 반 노튼 제품.

상쾌한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

"지미추 ‘맨 아이스’는 에너지 넘치는 청량한 향이 매력적이에요. 사실 인위적인 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그동안 향수가 저의 필수 아이템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지미추 맨 아이스는 제 향취와 이질감 없이 어우러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젊고 에너지 넘치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라 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여유를 주고, 저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주거든요. 그래서 촬영 전에 자신감을 업시킬 때, 외출할 때, 또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 지미추 맨 아이스를 즐겨 뿌립니다."

https://cdn.arenakorea.com/news/photo/201704/20170425_7_34413.jpg

반팔 니트 톱 아크네 스튜디오 제품.

얼음처럼 시원한 화이트 보틀

"향수를 선택할 때 보틀의 디자인도 살짝 영향을 끼쳐요. 저 같은 경우 너무 과한 디자인엔 손이 안 가는 편이에요. 또 디테일이 많아도 손이 큰 저에게는 불편하고요. 지미추 맨 아이스의 보틀은 네모반듯한데 커브형이라 그립감이 참 좋아요. 흰색이 그러데이션된 것도 얼음처럼 시원해 보이죠. 아이스라는 이름에 걸맞은 디자인이잖아요!"

 

화이트 재킷 라르디니 제품·니트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화이트 재킷 라르디니 제품·니트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

"최근에는 작품이 끝나고 시간이 좀 지나서 꽤 여유 있는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주로 낮엔 매일 함께하는 운동 멤버들과 열정적으로 운동을 하고, 매력적인 음식을 찾아 먹고, 저녁엔 집에서 뉴스를 보며 하루를 보내는 편입니다. 이 정도 라이프스타일이면 지미추 맨 아이스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아! 자신감 넘치게 집안일도 잘합니다."

베이지 재킷 라르디니 제품·네이비 팬츠 디스퀘어드2 제품·에스파드리유 지미추 제품.

베이지 재킷 라르디니 제품·네이비 팬츠 디스퀘어드2 제품·에스파드리유 지미추 제품.

향수는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존재

"향수란 나 자신을 제대로 즐기고, 나를 나답게 만드는 데 힘을 실어주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향수는 자신과 어우러져 도드라지지 않으면서 자기 고유의 느낌을 내도록 도와주는 것이라 할 수 있죠. 가까운 사람에게는 ‘아 그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도록 좋은 안정감을 주는 것 같아요."

향수 지미추 로 제품·패턴 재킷, 네이비 타이 모두 폴스미스 제품·블루 셔츠 알렉산더 왕 제품.

향수 지미추 로 제품·패턴 재킷, 네이비 타이 모두 폴스미스 제품·블루 셔츠 알렉산더 왕 제품.

내 여자의 향기

"선호하는 여자 향수 향은 스모키하거나 우디한 것보다 여성스럽고 은은한 향이에요. 향수인지 샴푸인지 로션인지 섬유유연제인지 알 수 없는 정도의 은은한 향기가 좋더라고요. 지미추 향수 중에서는 ‘로’ 제품이 그런 향을 풍기는 것 같아요."

 

CREDIT INFO

GUEST EDITOR 김선아

PHOTOGRAPHER 김영준

STYLIST 남주희

MODEL 이동욱

HAIR 이선영

MAKE-UP 이미영

COOPERATION 코익 소비자상담실(080-800-8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아레나옴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