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워치의 세계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스포츠 워치를 소개한다.
정경호의 선택
아이고, 반갑습니다. 스튜디오에 들어온 배우 정경호가 10년 지기처럼 두 손을 내밀고 인사했다. 물론 우린 처음 보는 사이다. 정경호는 그렇게 사람을 대하는 배우다. 함께하는 사람을 우선하는 배우. 좋은 연기는 좋은 사람에게서 나온다는 배우. 곁에 있는 연인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려고 연기하는 배우. 정경호의 선택에는 사람이 깔려 있다. 그리고 지금까지 결과 또한 좋다.
슬라이드를 신고
봄부터 뒤꿈치를 공개하는 이라면 주목해야 할 2025 S/S 시즌 슬라이드 5
LIFE
NOW PLAYING #SF9
SF9 멤버들의 플리에서 꺼내온 6곡.
FASHION
THE BOYS OF MAY
여유로운 여름의 정서가 깃든 프라다의 새로운 컬렉션을 입고 선 5월의 소년들.
LIFE
Euphoria at Anantara
‘이곳에서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코사무이에서의 여정 내내, 마음속에선 같은 질문이 맴돌았다. 햇살에 반짝이는 해변, 사람들의 다정한 미소, 태국의 정취를 담은 리조트까지. 모든 것이 현실보다 더 아름다운 꿈처럼 다가왔으니까.
LIFE
봄·봄·봄
봄의 시작을 규정하는 방식은 여러 가지다. 기상청에선 일평균 기온을 보고 정한다. 천문학에선 춘분점을 따지고, 절기로는 입춘이 지나면 봄이 왔다고 한다. 개구리가 깨어나는 걸 알진 못해도, 사람마다 다양한 신호로 봄이 왔음을 인식한다. 누군가는 피는 꽃을 보고 깨닫고, 또 누군가는 바람에 묻은 온기로 안다. 에디터들도 저마다 나름의 방식으로 봄을 맞이한다. 모터사이클을 타거나, 야구장에 가거나, 땀을 흘리거나. 봄을 맞이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풀어놓기로 했다. 그 소소하지만 소중한 시간을 통해 찬란한 봄의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LIFE
오늘의 트로트
우리는 트로트 시대에 살고 있다. 어느 유행가 가사처럼 트로트는 언제나 신나는 노래, 서글픈 노래,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를 말하며 한국인의 삶 속에 자리해왔다. 세차게 불어오는 트로트 붐을 바라보며 생각해본다. 오늘의 트로트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향하는가?
NOW PLAYING #SF9
비섹스남의 성생활
차강윤, "나중에는 꼭 연출을 하고 싶습니다. 일단 연기로 인정받아야죠.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요."
홍화연이 향하는 길
LIFE
비섹스남의 성생활
안 하기로 마음먹은 남자들에게 그 이유를 물었다. ‘섹스가 싫어서’는 한 명도 없었다.
FASHION
스포츠 워치의 세계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스포츠 워치를 소개한다.
CAR
굿우드의 유령들
롤스로이스 한 대가 만들어지는 과정은 근사한 모험담이 만들어지는 과정이다. 새로운 전기차 ‘블랙 배지 스펙터’는 롤스로이스 기술의 결정체이자, 이들의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다.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기 위해 영국과 스페인으로 향했다.
LIFE
별들의 향연
올해의 미식 신은 유난히 새 얼굴로 가득하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 부산 2025>에서 새로 1·2·3스타를받 은 레스토랑과 ‘2025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에 처음 오른 레스토랑을 살펴봤다. 면면이 군침 돈다.
FASHION
도시 어부를 위하여!
낚시는 핑계일 뿐, 멋을 낚는 피셔맨 아이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