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 on Top
성능, 가치, 상징성 어느 하나 모자라지 않는다. 정점에 선 자동차 넉 대.
한국의 정서가 깃든 카페
한국의 정서가 깃든 카페는 도심 속에서 마주하는 작은 쉼표와도 같다.
이상향을 짓다
스트락스는 용역을 받아서 일하지 않고, 자신들의 브랜드를 론칭하는 방식을 도입한 국내 유일의 공간 기획 플랫폼 회사다. 박광 대표가 말하는 공간을 만드는 즐거움에 대하여.
FASHION
Beginning
새 시즌의 옷을 입고, 가을/겨울로 도약하는 순간.
LIFE
한복을 입고
스타들의 열일은 추석 연휴에도 이어진다.
CAR
화장을 고치고
기아 EV6는 2021년에 등장했다. 어느새 3년이 지나 부분변경 모델이 나왔다. 변화의 핵심은 눈매. 밤하늘의 별 궤적처럼 LED를 흩날렸다. 역시 눈매가 달라지니 또 새롭다.
FASHION
Sea of Nothingness
오직 가을의 기척만이 머무르던 바닷가에서 마주한 프라다의 새로운 컬렉션.
FASHION
(내게는) 롤렉스보다 좋은 시계
롤렉스는 잘 팔린다. 튼튼하고 유명하니까. 하지만 자신에게만큼은 롤렉스보다 더 좋은 시계가 있을 수 있다. 직업도 취향도 다른 여섯 남자가 소개하는 내게 좋은 시계.
GLAMOUROUS RED
Together We Grow
(내게는) 롤렉스보다 좋은 시계
Cowboy Rhapsody
LIFE
2013-2024, 오늘날의 패스트푸드
2013년 슈니발렌부터 2024년 크루키에 이르기까지. ‘크루키’ ‘아망추’ ‘요아정’으로 보는 오늘날의 디저트 트렌드.
FASHION
WILD WILD WEST
도심을 활보하는 오클라호마의 카우보이들.
LIFE
추석 특선 영화 모음.ZIP
황금 연휴의 마무리를 책임질 영화 라인업 6
LIFE
출판사의 한 권
작년 한 해 출간된 신간 종수는 6만2865종이라고 한다. 그걸 다 펼쳐놓으면 어떨까. 마치 거대한 물살처럼 보일지 모른다. 책 한 권을 선택하는 건, 거대한 물살에서 한 모금 길어 올리는 것만큼 녹록지 않은 일이다. 서점에 가서 이것저것 뒤적이다가 끝내 결정하지 못하고 그냥 나온 경험 다 있잖나.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묘책을 찾았다. 출판사가 직접 자기 책을 한 권 추천하면 어떨까. 후보 선정 기준은 하나. 꾸준히 자기만의 색깔을 담아 책을 만들어온 곳. 그렇게 일곱 권을 추렸다. 거대한 물살 속에서 저마다 반짝거린다.
LIFE
바닷마을 다이어리
‘마침내 고속철도 시대가 열렸습니다.’ 2004년 KTX 개통을 알리는 뉴스는 이렇게 시작했다. 고속철도 시대가 열리고 20년이 지난 오늘, 기차를 타는 즐거움은 무엇일까? 그 생각 하나로 동해 바다행 KTX에 올라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