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특별한 동맹 #미도 와 김수현

미도와 배우 김수현이 각각 워치메이킹과 예술 분야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가치를 공유하며 결의를 다졌다.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론칭 이벤트에 참여한 김수현과 미도의 완벽한 만남.

UpdatedOn September 26, 2022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2-sample.jpg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9월 15일 솔빛섬의 건축적 매력이 돋보이는 ‘무드 서울’에서 새로 선보이는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한국의 유명 배우이자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수현은 열정적인 환영을 받으며 론칭 이벤트에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젠틀한 매너로 수많은 게스트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김수현은 포토콜에 참석해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또 프레스 인터뷰를 통해 미도의 가치를 전하며 신제품 ‘오션 스타 GMT’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스테이지에 올라 이벤트 방문 소감과 함께 새로운 시계 론칭을 축하했으며, 쇼룸을 방문하여 미도의 새로운 오션 스타 컬렉션을 경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3-sample.jpg

 

행사장 입구에는 파도 영상의 LED 스크린이 설치되어 마치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인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터치앤필존’을 비롯해 ‘오션 스타’ 영감의 유로파 포인트 등대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존이 마련되었다. 게스트들은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미도 CEO 프란츠 린더와의 인터뷰, 해가 지는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디폴의 퍼포먼스를 통해 미도의 대표 다이버 워치 ‘오션 스타’ 컬렉션을 재발견하며 이벤트를 만끽했다.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0-sample.jpg

김수현은 “한국과 아시아 국가들의 많은 게스트들이 모인 자리에 초대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새롭게 출시된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은 80시간의 파워리저브와 실용적인 GMT 기능,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력적인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망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우아하고 스포티하게 구현한 시계로, 파란 바탕에 빨강, 흰색의 스트라이프 조합이 돋보이는 패브릭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Midowatches #OceanStarGMT #MidoXKimSooHyun

목적지는 바다!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새로운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을 손목에 착용하면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바라보며 발아래로 모래를 느끼는 기분이 든다. 항해를 꿈꾸는 이들에게 완벽한 이 해양의 DNA는 강렬한 블루 다이얼에 이르기까지 시계 전체에서 나타난다. 플랜지의 레드 컬러로 활력을 더하는 벨벳 셰이드는 반짝이는 블루 하이테크 세라믹 베젤과 멋진 대조를 이룬다. 미도는 손쉽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우아하고 스포티한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나토 스타일 패브릭 스트랩은 블루, 레드,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교차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강력하고 정확한 칼리버 80은 이 새로운 오션 스타에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용적인 GMT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20바(200미터/660피트)의 방수 기능을 갖춘 오션 스타 GMT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해양 다이빙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미도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테크니컬 스펙

무브먼트 오토매틱 칼리버 80(베이스 ETA C07.661), 11½’’’, 직경 25.60mm, 높이 5.77mm, 25주얼, 21,600vph, 정교한 장식의 엘라보레급 무브먼트, 제네바 스트라이프와 미도 로고 장식의 오실레이팅 웨이트, HMSD + GMT 24H, 뛰어난 정확성을 위한 3개의 포지셔닝, 파워리저브 최대 80시간.
케이스 새틴 마감 및 폴리싱 처리 스테인리스스틸, 직경 44mm, 2파트, 블루 세라믹 링의 단방향 회전 베젤, 화이트 바니시 마킹 및 12시 방향의 슈퍼 루미노바 도트, 양면 무반사 처리 사파이어 크리스털, 스크루 고정 방식 크라운 및 케이스 백, 타임존 및 시리얼넘버 각인 케이스 백, 방수 기압 최대 20바(200미터/660피트).
브레이슬릿: 폴리싱 처리 센트럴 링크의 새틴 마감처리 스테인리스스틸, 다이빙 익스텐션 장착 및 미도 로고 각인의 폴딩 버클, 신속한 전환을 위한 스퍼 시스템 바.
추가 스트랩 레드 스트라이프 및 센트럴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블루 패브릭 스트랩(나토 스타일), 톤온톤 스티칭, 메탈 루프 및 레더 아플리케 어저스먼트 홀, 새틴 마감 및 폴리싱 처리된 미도 로고 장식의 핀 버클, 빠른 전환을 위한 스퍼 시스템 바.
다이얼 벨벳 블루,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된 니켈도금 아플리케 인덱스, 3시 방향 날짜 창, 블루 및 레드 플랜지의 세컨드 타임존 표시.
핸즈 센트럴 그루브 디자인,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 및 다이아몬드 커팅 시침 및 분침, 레드 바니시 팁과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의 다이아몬드 커팅 스윕 초침,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의 레드 바니시 세컨드 타임존 핸드.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김선아
Cooperation 미도

2022년 10월호

MOST POPULAR

  • 1
    Now We are
  • 2
    맥스러움, 롯스러움
  • 3
    잔을 채우는 이야기
  • 4
    My Endless Blue
  • 5
    My Old Classic

RELATED STORIES

  • FASHION

    My Endless Blue

    무수한 층의 색으로 일렁이는 파랑의 파란.

  • FASHION

    Slow down

    혼란한 빗소리에 뒤엉킨 우중충한 쾌락.

  • FASHION

    브루넬로 쿠치넬리 행사에 참석한 배우 안보현

    이태리 피렌체에서 성대하게 펼쳐진 브랜드의 디너 행사에 한국을 대표로 배우 안보현이 참석했다.

  • FASHION

    OLDIES BUT GOLDIES

    향수 어린 물건을 간직한 세대를 관통하는 골드 주얼리.

  • FASHION

    MISTY BLUE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고요한 블루.

MORE FROM ARENA

  • INTERVIEW

    해를 등지고 놀다

    래퍼, 브랜드 디렉터, 스케이터, 무용수, 스타일리스트… 제각각 너무나도 다른 1990년대생 열 명을 만났다. 서울의 가능성이 또렷하게 보이기 시작했다.

  • LIFE

    Green and Green

    광활한 자연에서 마주한 찬란한 순간. ‘매나테크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8’을 통해 눈부신 챕터를 맞이한 퍼펙트 바디 4인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페이지에 기록하다.

  • LIFE

    대체 불가능 쇼핑(feat. NFT)

    ‘NFT’라는 명품 백화점이 등장했다. 그것도 단 하나의 상품만이 존재하는, 모든 상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러니까 우리나라로 따지자면 압구정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 뺨을 치겠다. 소유할 수 있고, 눈으로 볼 수는 있지만 만질 수는 없는 것들. 돈만 있으면 지금 당장 유명인의 트윗을, NBA 선수들의 영상 원본을, 가상 현실에 존재하는 땅의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 CAR

    자동차에도 성별이 있을까?

  • FASHION

    SUMMER LOOK

    2020 S/S 컬렉션에서 찾은 아주 여름다운 장면 셋.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