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WATCH MORE+

특별한 동맹 #미도 와 김수현

미도와 배우 김수현이 각각 워치메이킹과 예술 분야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가치를 공유하며 결의를 다졌다.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론칭 이벤트에 참여한 김수현과 미도의 완벽한 만남.

UpdatedOn September 26, 2022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2-sample.jpg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9월 15일 솔빛섬의 건축적 매력이 돋보이는 ‘무드 서울’에서 새로 선보이는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한국의 유명 배우이자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수현은 열정적인 환영을 받으며 론칭 이벤트에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젠틀한 매너로 수많은 게스트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김수현은 포토콜에 참석해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또 프레스 인터뷰를 통해 미도의 가치를 전하며 신제품 ‘오션 스타 GMT’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스테이지에 올라 이벤트 방문 소감과 함께 새로운 시계 론칭을 축하했으며, 쇼룸을 방문하여 미도의 새로운 오션 스타 컬렉션을 경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3-sample.jpg

 

행사장 입구에는 파도 영상의 LED 스크린이 설치되어 마치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인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터치앤필존’을 비롯해 ‘오션 스타’ 영감의 유로파 포인트 등대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존이 마련되었다. 게스트들은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미도 CEO 프란츠 린더와의 인터뷰, 해가 지는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디폴의 퍼포먼스를 통해 미도의 대표 다이버 워치 ‘오션 스타’ 컬렉션을 재발견하며 이벤트를 만끽했다.

/upload/arena/article/202209/thumb/51977-497540-sample.jpg

김수현은 “한국과 아시아 국가들의 많은 게스트들이 모인 자리에 초대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새롭게 출시된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은 80시간의 파워리저브와 실용적인 GMT 기능,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력적인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망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우아하고 스포티하게 구현한 시계로, 파란 바탕에 빨강, 흰색의 스트라이프 조합이 돋보이는 패브릭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Midowatches #OceanStarGMT #MidoXKimSooHyun

목적지는 바다!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새로운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을 손목에 착용하면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바라보며 발아래로 모래를 느끼는 기분이 든다. 항해를 꿈꾸는 이들에게 완벽한 이 해양의 DNA는 강렬한 블루 다이얼에 이르기까지 시계 전체에서 나타난다. 플랜지의 레드 컬러로 활력을 더하는 벨벳 셰이드는 반짝이는 블루 하이테크 세라믹 베젤과 멋진 대조를 이룬다. 미도는 손쉽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우아하고 스포티한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나토 스타일 패브릭 스트랩은 블루, 레드,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교차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강력하고 정확한 칼리버 80은 이 새로운 오션 스타에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용적인 GMT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20바(200미터/660피트)의 방수 기능을 갖춘 오션 스타 GMT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해양 다이빙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미도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
테크니컬 스펙

무브먼트 오토매틱 칼리버 80(베이스 ETA C07.661), 11½’’’, 직경 25.60mm, 높이 5.77mm, 25주얼, 21,600vph, 정교한 장식의 엘라보레급 무브먼트, 제네바 스트라이프와 미도 로고 장식의 오실레이팅 웨이트, HMSD + GMT 24H, 뛰어난 정확성을 위한 3개의 포지셔닝, 파워리저브 최대 80시간.
케이스 새틴 마감 및 폴리싱 처리 스테인리스스틸, 직경 44mm, 2파트, 블루 세라믹 링의 단방향 회전 베젤, 화이트 바니시 마킹 및 12시 방향의 슈퍼 루미노바 도트, 양면 무반사 처리 사파이어 크리스털, 스크루 고정 방식 크라운 및 케이스 백, 타임존 및 시리얼넘버 각인 케이스 백, 방수 기압 최대 20바(200미터/660피트).
브레이슬릿: 폴리싱 처리 센트럴 링크의 새틴 마감처리 스테인리스스틸, 다이빙 익스텐션 장착 및 미도 로고 각인의 폴딩 버클, 신속한 전환을 위한 스퍼 시스템 바.
추가 스트랩 레드 스트라이프 및 센트럴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블루 패브릭 스트랩(나토 스타일), 톤온톤 스티칭, 메탈 루프 및 레더 아플리케 어저스먼트 홀, 새틴 마감 및 폴리싱 처리된 미도 로고 장식의 핀 버클, 빠른 전환을 위한 스퍼 시스템 바.
다이얼 벨벳 블루,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된 니켈도금 아플리케 인덱스, 3시 방향 날짜 창, 블루 및 레드 플랜지의 세컨드 타임존 표시.
핸즈 센트럴 그루브 디자인,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 및 다이아몬드 커팅 시침 및 분침, 레드 바니시 팁과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의 다이아몬드 커팅 스윕 초침, 슈퍼 루미노바 도포처리의 레드 바니시 세컨드 타임존 핸드.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김선아
Cooperation 미도

2022년 10월호

MOST POPULAR

  • 1
    여전히 송승헌
  • 2
    KIDS
  • 3
    신예은, ”규칙도 한계도 두려워하지 않고 나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싶어요“
  • 4
    New Face
  • 5
    시계 안에 블루

RELATED STORIES

  • WATCH

    시계 안에 블루

    손목이 시원해지는 블루 다이얼 워치 4

  • WATCH

    Coffee Time

    에스프레소, 카페라테, 카푸치노의 빛깔이 담긴 가죽 시계 여섯.

  • WATCH

    傍點 방점

    개성의 방점, 기능의 정점을 찍은 오메가 아쿠아 테라 컬렉션.

  • WATCH

    PANERAI

    고집의 시계 명가가 선보인 2023년 신제품.

  • WATCH

    IWC SCHAFFHAUSEN

    전설적인 시계의 부활.

MORE FROM ARENA

  • SPACE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LIFE

    에너지를 모으는 집

  • INTERVIEW

    디스트릭트의 파도

    강남 한복판을 전 세계가 주목하게 만든 거대한 파도 ‘웨이브’, 코로나19로 침체된 삼청동 갤러리에 사람들을 불러 모은 ‘에이스트릭트’, 제주도를 미디어아트 성지로 만든 ‘아르떼뮤지엄’. 모두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의 공이다. 디스트릭트가 일군 도전과 성공을 이성호 대표와 이상진 부사장이 말한다.

  • ARTICLE

    헤어 키워드

    올봄에 어울릴 만한 헤어스타일을 위해, 이번 시즌 쇼에서 힌트를 얻었다. 마음에 드는 해시태그를 체크해볼 것.

  • REPORTS

    용형호제(龍兄虎弟)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이자 잘나가는 프로듀서, 용준형은 친구를 찾고 있었다. 다비는 새로운 음악을 실험 중인 그에게 날개를 달아줬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