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MORE+
크래비티 민희가 계절별로 불리고 싶은 애칭은?
UpdatedOn June 11, 2022
크래비티 민희가 계절별로 불리고 싶은 애칭은?
UpdatedOn June 11, 2022
FILM
[직캠 인터뷰] 배우 주현영 촬영 현장 브이로그
FILM
제냐 X 정성일
FILM
긍정왕 유겸에게 스며든 SSUL
FILM
배우 고수는 평소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feat.마인드맵)
FILM
몽블랑 X 이진욱
ARTICLE
[A-tv] CK워치 x 김원중
INTERVIEW
구기 가이즈 #풋살
마스크를 벗고 다시 뛰고 부딪치고 땀 흘리는 계절이 돌아왔다. 공을 쫓는 사람들을 만나 운동의 열기를 옮긴다. 선수들은 아니다. 본업은 따로 있고, 시간을 내어 운동하는 생활 스포츠인들이다 . 엔터테인먼트 종사자들과 국가대표로 구성된 배드민턴팀 ‘플라이하이’, 농구 좀 한다는 연예계 사람들이 모인 농구팀 ‘아띠’, 패션계 트렌드 리더들이 합심한 풋살팀 ‘팀 퍼스트 우먼즈’, 옷 문화와 패션 좀 아는 사람들의 ‘ACTG 테니스 클럽’까지. 이들의 열정만큼은 프로 못지않았다.
REPORTS
나의 이름은
“안녕하세요, 저는 신인 배우 기도훈이라고 합니다.” 아주 씩씩한 첫인사였다.
REPORTS
Night Trip
그녀는 자기만의 자리에 서서 매일 밤 여행을 떠난다. 여행에서 만난 수많은 사람들은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그 흔적을 그녀의 공간에 남긴다. ‘Night Trip’은 그녀의 여행을 사진으로 담은 한 편의 영화다.
FEATURE
이강인의 세 번째 집은?
지금 이강인의 폼은 상승세다. 앞으로 대한민국 A팀의 10년을 이끌 플레이메이커로 평가되지만 소속팀 발렌시아 CF는 이강인이 몸담기엔 불안하다. 선발 기용 문제도 있지만 내부 정치에 휘말린 것도 이유다. 뛰어야만 하는 약관의 이강인은 답답할 따름이다. 라리가 유망주 이강인에게 적합한 팀은 어디일까? 이강인의 스타일과 궁합이 잘 맞는 팀을 몇 곳 추려본다. 강인아, 여기야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