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MORE+
OH, MY GRANDPARENTS
정감 가는 질감과 푸근한 외형을 지닌 옷. 마치 우리네 할머니, 할아버지처럼.
UpdatedOn September 06, 2018
OH, MY GRANDPARENTS
정감 가는 질감과 푸근한 외형을 지닌 옷. 마치 우리네 할머니, 할아버지처럼.
UpdatedOn September 06, 2018
LIFE
2024 KBO 포스트시즌을 더욱 재밌게 즐기는 법 #먹거리 편
뜨거운 승부의 향연을 함께할 먹거리를 소개한다.
LIFE
갤럭시의 절대반지
기대를 모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링은 혁신적인 차세대 웨어러블 기기가 될 수 있을까?
LIFE
나의 입덕 포인트
누구나 마음속에 최애 한 명쯤은 품고 사는 거잖아요?
LIFE
츠타야가 보여주고 들려준 것
일본 츠타야 서점을 만든 주인공, CCC(컬처 컨비니언스 클럽)가 한국에서 첫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책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팔겠다던 CCC는 바다 건너 서울에서 무엇을 보여주고 싶었을까? 9일 동안 열린 ‘츠타야-CCC 아트 랩 쇼케이스’에서 보고 들은 것.
LIFE
가을을 ‘책’임질 독서 아이템 5
독서도 장비가 중요하단 사실!
LIVING
[How-to] Leather Tissue Case
의외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 거요. 가방도 지갑도 거추장스럽다며 들고 다니지 않더니(사내아이처럼 말이에요), 어느 날은 주머니 안쪽에서 수공의 미가 물씬 느껴지는 가죽 케이스를 꺼내 드는 겁니다. 그리곤 익숙한 듯 휴지를 뽑아 사용합니다. 지갑도 수첩도 아닌 이것이 무엇이냐고, 신기해서 물어보면 '휴대용 티슈 케이스'라고 할 테지요. 이런 걸 들고 다니는 남자가 흔하지는 않죠? 의외의 섬세함이 꽤 매력적으로 느껴지더군요.
INTERVIEW
JAY B가 꾸는 꿈
그날 제이비의 세계는 무릎까지 자란 풀잎 하나와 먹구름 사이로 잠시 비춘 노을과 적막한 캠핑장의 유령들로 채워졌다. 그리고 빛을 쫓는 날벌레들이 창작과 꿈과 미래에 대한 막역한 대화 사이를 날아다녔다. 계절을 지나다 만난 제이비와의 인터뷰.
FILM
Play Shoes III
FASHION
Follow the Sun
문득 선글라스를 꺼내 쓴 날, 태양이 있는 곳으로 갔다.
FASHION
GAME ON
꿈보다 가깝고 현실보다 쾌활한 박진감이 넘치는 가상현실 속으로 빠져든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