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PADDING JUMPER
SHORT PADDING JUMPER
PADDING VEST
DOWN PARKA
PULLOVER
LIGHTWEIGHT DOWN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36 Padding Outers
혹한의 추위가 절정에 다다른 1월. 요즘 ‘국민 아우터’로 등극한 벤치 파카부터 한겨울에도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풀오버 디자인까지 냉혹한 계절에 맞설 든든한 아군들을 한데 모았다.
UpdatedOn January 08, 2018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LIFE
이달의 책들
은퇴한 과학자가 이름을 숨기고 집 짓는 책을 쓴 사연, 거장의 마지막 소설과 한국 소설가의 현실에 대한 논픽션.
LIFE
솔로 전쟁
3월, 봄날의 플레이리스트가 아주 든든해질 예정이다.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을 앞둔 네 남자가 있기 때문.
LIFE
시간 여행자의 위스키
‘싱글 몰트 위스키’라는 카테고리를 창조한 글렌피딕이 특별한 위스키를 만들어낸 시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타임 시리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LIFE
서울의 만두
중국식 만두, 한국식 만두, 고급 만두와 시장 만두, 대도시 서울의 만두 중 유독 좋은 만두.
LIFE
환경을 위하는 비누
모습은 각기 다르지만, 환경을 위하는 마음만은 같은 비누 여럿.
FEATURE
유령일기
취재할 수 없는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다뤄야 할까. 대대적인 봉쇄령에도 사람들은 일상을 지속한다. 베란다에서 글을 쓰고,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고, 저항과 논쟁을 이어가고, TV 쇼에 문자 투표를 한다. 팬데믹 시대에도 라이프스타일은 지속된다. 세계 12개 도시의 기자들이 팬데믹 시대의 삶을 전해왔다. <모노클> <뉴욕타임스> <아이콘>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그넘> 기자들이 전해온 21세기 가장 암울한 순간의 민낯과 희망의 기록이다. 지금 세계는 이렇다.
INTERVIEW
Be Fabulous
“열정이 타오르고 있어요.” 유겸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이 많다고 했다.
FASHION
MOOD&SCENT
스산한 가을을 채우는 묵직하고 아늑한 향들.
AGENDA
PANAMERA 4 E-HYBRID
자동차업계에 친환경차 바람이 거세다. 포르쉐까지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이게 만들었다. 전기 모터를 장착한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911의 우아함과 918 스파이더의 역동성을 고루 간직했다.
DESIGN
Match up
품목은 다르지만 디자인 요소가 비슷한 제품끼리 매치해봤다. 마치 하나인 듯 일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