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특별함, 그리고 모순

조 말론 런던 글로벌 앰배서더인 톰 하디와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그들이 조 말론 런던의 캠페인 필름을 통해 런던이라는 도시의 독특함과 양면적이고 개성 있는 특성을 기념한다.

UpdatedOn May 24, 2024

조 말론 런던 글로벌 앰배서더 톰 하디.

“이번 캠페인에서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하게 된 것은 특권이자 큰 기쁨이었습니다.
자선 활동에 대한 공통된 관심과 열정으로 시작된 인연은 놀랍도록
보람차고 창의로운 파트너십으로 발전했습니다.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공유된 약속에 뿌리를 두고 있죠.
훌륭한 팀과 함께 일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프레그런스를 시각화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랑하는 런던,
즉 예외성과 모순을 모두 구현하며 그 자체로 탁월한 도시를 연상시키는
필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은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톰 하디

영국의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톰 하디(Tom Hardy)가 조 말론 런던을 대표하는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을 알리는 얼굴이 되었다.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화계 인재 중 한 명인 톰 하디는 런던에서 태어나고 자란 배우로서 깊이감과 다양함, 다재다능함이 드러나는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영국 출신이며 장난기 많고 창의적인 태도, 사회적 영향력과 정신 건강에 대한 공통된 관심사로 조 말론 런던과 연결된 톰 하디가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의 앰배서더가 된 것은 필연적인 선택이었다.

톰 하디는 그의 아버지 칩 하디(Chips Hardy)가 각본을 맡은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의 캠페인 필름, ‘특별함, 그리고 모순(The Exceptional and the Contradictory)’에 출연했다. 황혼이 지는 런던을 중심으로 한 이 캠페인 필름은 세계적인 감독 에드워드 버거, 촬영/감독 제임스 프렌드, 작곡가 폴커 베르텔만의 연출을 통해 탄생했다. 이 파트너십의 결과물인 영상 속에서 런더너가 갖고 있는 자부심과 자유로움을 보여줄 뿐 아니라, 톰 하디와 향의 연결 고리, 그리고 스토리텔링에서 향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조 말론 런던의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관리자, 조 댄시(Jo Dancey)는 “톰은 의심할 여지없이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총명하고, 마음이 깊고, 관대하고 사려 깊습니다. 그러나 저희를 정말로 놀라게 한 것은 단지 캠페인의 얼굴이 되는 것 이상으로 참여하려는 그의 의지였습니다. 이는 조 말론 런던의 뿌리와 톰의 고향을 기념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입니다. 저희는 크리에이티브로서 협력하여 프레그런스 광고에 대한 인식에 도전했습니다. 톰을 조 말론 런던 가족의 일원으로 모신 것은 진정한 특권입니다”라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는 사이프러스 나무의 아로마틱한 향이 포도덩굴이 갖는 따뜻함, 그리고 앰버의 관능미와 어우러지는 프레시하고 우디한 코롱이다. 세련되고 독특하며 대담한 남성을 위한 향은 톰이 오랜 기간 즐겨 사용해온 향으로, 그는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과 아주 가깝게 연결되어 있다. 톰 하디는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는 제게 있어 흙 내음이 느껴지는, 환상적으로 클래식한 빈티지입니다”라고 제품에 대해 평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김선아
Cooperation 조 말론 런던

2024년 06월호

MOST POPULAR

  • 1
    Deeper & Deeper
  • 2
    동글동글 살아가는 정한에게 인생 조언을 듣다
  • 3
    오메가 X 황선우
  • 4
    Shanghai Express
  • 5
    대형견이 출입 가능한 용산의 펫 프렌들리 카페 4

RELATED STORIES

  • FASHION

    Shanghai Express

    하이테크 시티의 아이콘 상하이에 처음으로 안착한 발렌시아가의 2025년 봄.

  • FASHION

    유일무이 명불허전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전시는 탁월한 장인정신을 통해 완성되는 에르메스의 독창성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고, 장인들의 작업 공정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다.

  • FASHION

    가민의 진심

    가민이 창립 35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에 있는 기자와 인플루언서를 자신들의 시작이자 심장인 캔자스시티로 초대했다. 단순히 축하하기 위한 무대가 아닌 가민이 걸어온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이었다.

  • FASHION

    트러블 케어를 함께할 수 있는 수분 크림 4

    트러블 케어 후엔 반드시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줘야 한다.

  • FASHION

    Sun-Kissed Breeze

    완연한 초여름의 향취가 살갗에 스치는 햇살 아래서 만난 세븐틴 정한과 아쿠아 디 파르마.

MORE FROM ARENA

  • FASHION

    NIGHT DREAMER

    잠 못 이루는 밤, 부질없는 양떼 대신 침실을 채워줄 아이템 여덟.

  • REPORTS

    Run, Run, Girls

    지난여름 한강에서 봤다. 레깅스와 브라톱만 입고 달리던 핏이 예쁜 여자. 너무 빨라서 따라잡을 수 없던 여자. 땀에 흠뻑 젖은 여자. 뒷모습으로만 기억된 그녀들을 다시 만났다.

  • LIFE

    스타트업 - AGRIPREDICT

    환경, 빈곤, 질병 등 인류를 위협하는 문제들을 기술로 해결한다. 채팅 앱으로 아프리카의 허기를 채우려는 농업테크, 전기차 시대에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들에게 기회를 주는 모빌리티 기업, 착한 박테리아로 식품 유통기한을 늘리는 푸드테크, 저소득층 아이들의 발달장애 치료를 위한 에듀테크, 중력을 사용한 신개념 청정 에너지까지. 인류애를 품은 스타트업을 소개한다.

  • LIFE

    '프리즈 서울', 그리고 한국의 젊은 작가들

    9월 첫 주에는 전 세계 미술 애호가들이 한국을 본다. 한국 미술시장이 전 세계의 주목을 이끌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확히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 때문이다. 유명 해외 갤러리들이 서울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유명 해외 작가들도 서울을 찾는다. 미술품을 구매하려는 전 세계 투자자들, 미술에 관심 있는 젊은 고객들도 서울에 온다. 예술을 후원하고 지향하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행사도 있을 거다. 코엑스에서 목격한 해외 스타 작가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나돌 수도 있겠다. 미술품 수집이 취미인 K-팝 스타를 보려는 해외 팬들로 코엑스는 북적일 거다. 미술에 관심 없던 사람들도, 미술은 어렵다던 어른들도, 미술품을 종종 구입하는 20대도 아트페어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도 있고. 미술에 대한 담론이나 가벼운 농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르내릴 법도 하다. 한 주 동안, 아주 짧은 기간 서울은 미술의 도시가 된다. 전 세계 미술계가 서울을 주목하고, 서울이 해외 유명 작가들을 경청할 때, <아레나>는 한국 젊은 작가들을 돌아본다. 그들의 목소리를 담고, 그들의 작품을 주목하며, 갤러리가 아닌 공공미술관의 한국 작가 전시를 복기한다.

  • FILM

    NCT 태용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안무를 묻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