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Green and Green

광활한 자연에서 마주한 찬란한 순간. ‘매나테크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8’을 통해 눈부신 챕터를 맞이한 퍼펙트 바디 4인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페이지에 기록하다.

UpdatedOn May 12, 2024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해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가 ‘시즌 18’을 맞았다. 인증받은 트루헬스의 제품들로 6주 동안 이뤄지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선발된 퍼펙트 바디 우승자 4인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현장. 올해도 체계적인 플랜으로 건강한 체중 조절에 성공한 그들의 화보 현장을 소개한다.


 PERFECT BODY 01 

김성희

김성희는 올곧은 On을 유지하는 사람이다. 지난 시즌 17 슬림 마스터 단체전 우승에 이어 ‘매나테크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8’에서 퍼펙트 바디 우승까지 거머쥔 그녀.

종아리를 덮는 러프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몸짓으로 카메라 앞에 선 김성희의 매력은 단숨에 시선을 잡아끌기에 충분했다. “지금 이순간이 영광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이번 챌린지는 아들(문노아)과 함께 도전했다는 점이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여러 번의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목표를 설정하고 결국엔 성공을 이뤄낸 제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현재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50대에 접어든 그녀에게 이번 도전은 단순한 다이어트 성공을 넘어서 삶의 활력과 인생의 목표를 다시 설정하는 계기까지 마련해주었다고. “건강한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차곡차곡 설계해보는 기회로 이제 어떤 도전이든 두렵지 않습니다. 멋진 중년으로 지낼 내일이 더 기대되고 설레는 요즘입니다.”

 PERFECT BODY 02 

문노아

실제로 마주한 문노아는 수줍은 미소가 매력적인 청년이었다. 확고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인생 스토리를 탄탄하게 써내려가고 싶다는 그는 단단한 성정을 지녔다. ‘매나테크 코리아’ 어소시에이트인 어머니(김성희) 덕분에 평소 균형 잡힌 영양소의 식단을 유지해왔고, 그 결실은 이번 ‘매나테크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8’을 통해 구현됐다.

“제 인생의 롤모델인 어머니와 함께한 이번 도전은 특별하다는 표현만으로는 부족해요. 체중이 10kg 이상 급격하게 불어나니 체력과 자신감이 떨어져 변화가 필요했어요. 운동 후엔 꾸준히 단백질 보충제 ‘오소린’을 섭취했어요. 평소 활력 있는 간 건강과 면역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트루퓨어’와 ‘만나폴’도 하루에 3번 이상 꼬박꼬박 챙겨 먹었죠.”

그가 병행한 맨손운동은 바로 스쿼트와 플랭크. 100개 한 세트로 매일 최대 3세트까지 스쿼트를 진행했고, 플랭크로 복근 자극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고. 23세 MZ, 다이어트 성공을 넘어 자신감을 되찾아 자신의 삶을 더 신중하고 주체적으로 설계하고 싶다는 문노아가 이뤄낼 초록빛 앞날을 응원한다.

 PERFECT BODY 03 

강경태

조곤조곤 나지막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강경태의 진하고 깊은 눈동자는 그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사실 저는 용접봉을 만들기 위한 원료를 배합하는 1차 공정을 업으로 삼고 있어요. 신체적으로도 굉장히 위험하고 고된 일이지만, 성취감은 어마어마하죠. 1차 공정을 하지 않으면, 그 후 작업은 이뤄지질 않거든요. 삶도, 그리고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건강한 신체 변화만으로도 타인과의 관계에서 긍정적으로 더 활기차게 대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체험한 것 같아요.”

울창한 숲으로 우거진 현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 자체가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경험이었다고 고백한 강경태. “일주일 늦게 시작한 이번 챌린지는 제겐 너무 귀한 시간이었어요. 높은 내장 지방 레벨과 만성피로로 수면의 질 또한 낮았지만 다이어트 성공으로 말끔히 해소되었습니다. 누군가 매나테크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도전을 망설이고 있다면 용기 내라고 거듭 권하고 싶을 정도로요.”

 PERFECT BODY 04 

주애라

“저에게 매나테크와의 만남이 어떤 의미냐고 묻는다면 ‘인생의 제2막’요! 다이어트 시작 전, 50대를 앞두고 있던 저는 삶의 무게로 하루하루 지쳐가고 어느새 활력조차 찾을 수 없는 제 자신을 발견했어요. 몸과 마음의 노화 속도는 빠르고 가파르게 진행되고 있었죠. 변화의 계기가 필요했어요. 무려 10개월간 진행된 저의 다이어트는 이번 챌린지 성공으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 비결요? 처음부터 무리하게 운동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점을 꼽고 싶어요. 챌린지 플랜은 철저히 따르되 제 컨디션에 맞춰 무리하지 않고 걷기부터 천천히 시작해 점점 더 운동 강도를 높였어요.”

조급하지 않은 태도로 하루하루 성실하고 묵묵하게 걸어왔다는 그녀는 가장 애정한 매나테크 아이템으로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핵심 제품인 ‘트루쉐이프’와 언제든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밸질 보충제 ‘오소린’,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된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트루플래니쉬’를 선정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정은영
Photography 오태일
Stylist 안나
Hair 조동근
Make-up 제롬
Cooperation 매나테크 코리아

2024년 05월호

MOST POPULAR

  • 1
    The Laboratory
  • 2
    <아레나>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수영선수 황선우
  • 3
    영광의 도둑
  • 4
    서울의 펍
  • 5
    My Old Classic

RELATED STORIES

  • LIFE

    질주를 부르는 드라이브 뮤직

    훌쩍 떠나고 싶을 때 듣는 플레이리스트.

  • LIFE

    떠나자! 워케이션

    밀린 업무 때문에, 불안한 마음에 길게 또는 멀리 떠나지 못하더라도 쉼은 필요한 법!

  • LIFE

    서울의 펍

    한여름 밤 슬리퍼 차림으로 찾는 호프집은 도시 생활의 로망이다. 오래되어 특별하고, 새로워 즐거운 서울의 멋진 펍 8.

  • LIFE

    블랙 맘바 레거시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미국 농구팀이 또 한 번 드림팀을 꾸렸다. 역대 최고로 불릴 법한 전력이지만 여전히 농구팬 마음속에는 떠오르는 한 사람이 있다.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다. 지독한 승부욕으로 일관했던 그는 현역 시절 “NBA 파이널 우승보다 올림픽 금메달이 더 값지다”는 말을 남겼다. 그의 위대한 유산을 돌아보기 위해, 그의 몸짓 하나하나에 열광하고 기뻐했던 이들을 찾아가 이야기를 듣고 왔다.

  • LIFE

    그릇의 늪

    그릇 러브들의 놀이터 같은, 그릇 쇼핑의 성지 5곳

MORE FROM ARENA

  • ISSUE

    이근 대위 화보 특별과정

  • LIFE

    유튜버 다음은 틱톡커? 틱톡이 뭐길래

  • INTERVIEW

    원진아&유병재, "<유니콘>은 무언가를 계속 시도하고 시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배우 원진아와 유병재 작가, 유쾌한 무드의 화보와 담백한 인터뷰 미리보기

  • FASHION

    SPARKLE

    남자를 위한 다이아몬드 워치란 바로 이런 것.

  • INTERVIEW

    미성년 래퍼의 하루

    래퍼 NSW 윤과 폴로다레드는 <쇼 미 더 머니> 시즌 11 출연 이후 인생이 달라졌다. 브랜드 협찬 요청, 스카우트 제의, 피처링 제안, 한 달 사이 일어난 일이다. 두 소년 래퍼의 일상은 어떨까. 정말 화려할까? 2023년이면 성인이 될 그들은 열아홉 살의 끝을 어떻게 보내고 있을까? 12월의 어느 날, 그들의 하루를 지켜보았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