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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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 ORDINARY WAYS
거리의 일상에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끼어든 로에베의 2023 F/W 컬렉션.
UpdatedOn August 28, 2023
NOT ORDINARY WAYS
거리의 일상에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끼어든 로에베의 2023 F/W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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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WORDFASHION
Remarkable Starting Point
시작에서 답을 찾은 벨루티의 2025 봄/여름 컬렉션.
FASHION
FOCUS ON PARIS
면밀하게 들여다본 2025 봄/여름 파리 패션위크의 면면.
FASHION
Behind Love
다양한 사랑의 흔적에 대한 탐구가 드러난 시스템의 2025 봄/여름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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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of Us
사람과 사람을 잇는 미래를 그리는 퍼렐 윌리엄스의 여정.
FASHION
Summer, not Summer
한여름 스윔 쇼츠와 때 이른 가을이 충돌하는 분방한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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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G ESSENTIAL
3월에 더 자주 입고 싶은 여섯 가지 봄 아우터.
FASHION
NIGHT CAP
잠 못 드는 밤, 술 한잔에 시간은 속절없이 흐른다.
FASHION
GREEN SHOWER
잠시 걸어두고 천천히 살펴보세요.
LIFE
독자에서 사용자로
독자는 유효한 단어일까. 독자에서 구독자로, 구독자에서 사용자로 콘텐츠를 보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은 변하고 있다. 과거 콘텐츠는 읽을거리나 볼거리였다면, 이제는 내 취향을 대변하는 브랜드이자, 상품이자, 서비스가 됐다. 콘텐츠는 솔루션 역할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앱, SNS, 유튜브도 콘텐츠의 목적은 문제 해결에 있다. 독자가 사용자로 변하는 시대, 잡지와 같은 전통 콘텐츠 매체들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
INTERVIEW
우아한형제들 CBO 장인성
콘텐츠를 다루지 않는 분야가 없다. 조금 과장하자면 그렇다. 콘텐츠는 더 이상 매체의 전유물이 아니다. 마케터들은 반 발 빠른 트렌디한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목을 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걸까. 브랜드, 광고, 공간, 데이터를 다루는 마케터들에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