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The Scent of Scene

늦봄과 초여름 사이. 기분 좋은 햇살이 내리쬐던 5월의 어느 날, ‘매나테크 코리아’의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5’ 퍼펙트 바디 4인과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함께한 순간의 기록을 담아내다.

UpdatedOn June 03, 2023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해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가 ‘시즌15’를 맞았다. 인증받은 트루헬스 제품들로 7주 동안 이뤄지는 다이어트 챌린지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퍼펙트 바디 우승자 4인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현장. 올해도 체계적인 플랜으로 건강한 체중 조절에 성공한 그들의 화보 현장을 소개한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305/thumb/53771-515524-sample.jpg

 

 PERFECT BODY 01 

김인옥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요? 가볍고 편안한 데님 팬츠요. 오늘 촬영이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이유는 캐주얼한 데님 팬츠를 벗어던지고, 페미닌한 드레스를 입은 특별한 경험 때문인 것 같아요.”

피부 탄력만큼은 자신 있었던 그녀는 40대에 접어들면서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을 경험한 뒤 건강한 몸 관리에 초점을 두게 됐다고. “이번 시즌 제 목표는 예쁜 몸 만들기였어요. 무작정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틈날 때마다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신체 곳곳의 뭉친 근육을 풀고, 일주일에 2회 정도는 필라테스로 탄탄한 코어 운동에 집중했죠.”

그런 그녀가 꼽은 베스트 아이템은 ‘오소린’. “아침 공복과 운동 후에는 꼭 ‘오소린’을 섭취했어요. 20여 가지 채소를 담아낸 ‘파이토클렌즈’는 맛이 상큼해 리프레시됐고, ‘앰브로토스 AO’도 성공적인 챌린지의 히든 아이템 중 하나예요.”
‘매나테크 코리아’를 만난 뒤 더 이상 낯선 도전이 두렵지 않다는 김인옥. 고요하지만 단호하게 자기 생각을 풀어내는 그녀의 단단한 삶을 묵묵히 응원한다.

/upload/arena/article/202305/thumb/53771-515522-sample.jpg

 PERFECT BODY 02 

이창범

수줍은 미소가 매력적인 이창범은 한 번 마주하면 잊을 수 없는 싱그러움을 갖춘 사람이지만, 사실 그가 매력적인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다소 독특한 이력 덕분. 학생 신분에서 선교사, 태권도 사범으로 다양한 경험을 해온 이창범의 시각이 궁금해졌다.

“오랜 시간 원인 모를 두통과 부쩍 늘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었고, ‘매나테크 코리아’의 패밀리인 어머니와 이모 덕분에 매나테크 제품을 쉽게 접하며 다이어트를 결심할 수 있었어요.” 그의 노력은 체지방 7.1kg 감소, 심사위원 트레이너 심우경의 호평을 받을 만큼 안정적인 근육 밸런스와 복근 선명도, 균형적인 삼각근 등으로 결실을 맺었다.

“운동 패턴요? 일주일에 5회 이상 헬스와 주짓수 운동을 겸했어요. 특히 어깨와 가슴과 등, 이두와 삼두, 하체까지 꼼꼼히 자극했죠. 식사를 챙겨 먹기 어려울 땐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트루플레니쉬’를 명석하게 활용한 것도 결과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upload/arena/article/202305/thumb/53771-515523-sample.jpg

 PERFECT BODY 03 

박보라

또각또각 경쾌한 하이힐 소리를 내며 스테이지 안으로 들어오던 박보라를 떠올리면 선명한 레드 컬러가 연상된다. 167.8cm, 54.7kg의 모델 몸매인 그녀는 크롭트 셔츠와 스키니한 팬츠 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그런 그녀의 매력은 촬영장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

“제게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통증 해결사’라는 표현이 걸맞겠네요. 20대 때 큰 교통사고로 안면이 함몰돼 20년 넘게 고통스러운 통증을 달고 살았어요. 체지방률 6kg 감량도 물론 의미 있지만 고통이 씻은 듯이 나은 것이 정말 제 삶을 변화시킨 계기가 됐다고 생각해요. 다시 도전하라면 또 하고 싶을 정도로요!”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미 개인적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마친 그녀는 매나테크 제품과 연계한 헬스 사업까지 구상하고 있다고. “추천하고픈 저만의 매나테크 데일리 루틴이 있어요.  하루 필수 영양소를 ‘카탈리스트’로 꽉 채우고, 나이트 루틴으로 ‘앰브로토스 AO’와 ‘오메가-3 위드 비타민 D’를 빼놓을 수 없죠. 직업 특성상 족저근막염이 골치였는데, 타 제품을 섭취할 때보다 건강이 눈에 띄게 개선돼 희열까지 느껴지더라고요.”

/upload/arena/article/202305/thumb/53771-515525-sample.jpg

 PERFECT BODY 04 

박건우

180cm가 훌쩍 넘는 소년미의 훈훈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그는 지난 시즌보다 무려 9.6kg 체중을 감량할 만큼 한 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제 꿈은 소방관이에요. 필수 덕목인 체력 단련 중에 퇴행성 관절염이 발견됐고, 체내 독소를 빼고 영양을 채워주기 위한 루틴을 찾던 중 매나테크를 만나게 됐어요. 몸의 변화로 의심은 어느새 확신이 됐죠. 좋아하는 키 아이템요? 바로 ‘오소린’! 수많은 단백질 제품을 섭취했는데, ‘오소린’은 고단백 저지방의 순수 단백질로 지방과 유당이 거의 없어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균형 잡힌 신체 비율로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을 만큼 뛰어난 바디 변화 비밀을 물었다. “매나테크와의 만남을 행운으로 생각해요. 그리고 꾸준히 제품을 챙겨 먹었던 성실함. 운동 전 물 500ml에 ‘임팩트 플러스’와 ‘트루퓨어’ 한 포씩과 ‘오소린’ 2스푼을 섞어 부스팅 셰이크처럼 섭취해 몸속 세포를 깨웠죠.” 챌린지 성공으로 삶의 진정한 아이덴티티를 찾았다는 그의 일상이 기대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정은영
Photography 오태일
Stylist 장지연
Hair 조동근
Make-up 제롬
Cooperation 매나테크 코리아

2023년 06월호

MOST POPULAR

  • 1
    GEEK OUT
  • 2
    CUT&SEW
  • 3
    Close To Me
  • 4
    GO OUT
  • 5
    LINK TO IDENTITY

RELATED STORIES

  • FASHION

    셀린느 남성 윈터 24 - 환상 교향곡 컬렉션

  • FASHION

    Enfant Terrible

    조각나고 부서진 동심을 품은 어른이들의 하루.

  • FASHION

    A little Madness in the Spring

    여러 감정을 흘려보내는 봄의 절정, 계절의 파편을 지닌 남자와 옷.

  • FASHION

    Hey, Baby girl!

    이토록 화창하고 매력적인 일상.

  • FASHION

    명작의 조건

    불가리 옥토 피니씨모는 내일의 고전이 될 수 있을까?

MORE FROM ARENA

  • FASHION

    28 STRIPE ITEMS

    줄무늬의 계절은 이미 시작됐다. 페이지를 펼치면 제각각의 두께와 색을 입은 줄무늬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손에 잡히는 대로, 마음 가는 대로 골라 집어도 뭐든 번듯할 것.

  • FASHION

    GLITTER & GOLD

    호화로운 주얼리들로 총총하게 채운 연말의 밤.

  • INTERVIEW

    세븐틴, “멤버들과 영원하길 꿈 꿔”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민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커버와 화보 미리보기

  • LIFE

    마라와 흑당이 대결하는 동안

  • FASHION

    가을을 닮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적막한 가을을 닮은 브루넬로 쿠치넬리를 갖춰 입고 새로운 계절을 맞는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