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프라엘 더마쎄라 BLQ1
전문적인 케어로 얼굴 라인을 탄력 있고 날렵하게 해주는 신개념 가정용 탄력 기기. 먼저 수분 젤을 얼굴에 바른 뒤 탄력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기기를 밀착하여 천천히 초음파를 조사한다. 텐선코어™ 마이크로 포커스(MF) 초음파는 피부 속 3.0mm에 에너지를 전달해 탄력 케어를 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사용 후 UVC 기능을 탑재한 전용 거치대(크래들)에 놓으면, 자동으로 조사부를 99.9% 살균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1백59만원. -
테라바디 테라페이스 프로
피부 건강을 넘어 두통이나 턱관절 통증 및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페이셜 헬스 케어 디바이스. 3mm 진폭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근육을 풀어주고, 편두통, 두통 및 턱 통증 등의 불편함까지 해소해준다. 조사부의 LED링은 트러블 완화 효과의 청색, 탄력 개선의 적색, 온열 테라피 적외선까지 각각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었고, 다양한 형태의 마사지 팁을 호환할 수 있어 이마, 가슴 등 넓은 면적부터 눈가, 팔자 주름 등 정밀한 곳까지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54만9천원.
-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에이지알 ATS 에어샷
단순한 사용법이 가장 큰 강점.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윤광, 물광, 속광을 선사한다. 마른 피부에 흰색의 에이지알 ATS 에어샷을 사용한다. 모공 탄력 케어와 각질 정리를 하고, 전기 마이크로 니들로 각질층에 미세 홀을 형성한다. 기초 제품을 바른 후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를 사용한다.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린다. 개별적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했을 때 효과가 배가된다.
가격은 (왼쪽부터) 25만1천원, 23만9천원. -
실큰 페이스 타이트 3.0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로 유명한, 인모드의 가정용 버전. 페이스 타이트 3.0은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IR),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여 피부 속 탄력을 회복시키는 고주파 마사지기. 피부 온도를 43℃까지 끌어올려 진피층을 자극하고 콜라겐, 엘레스틴 생성을 촉진한다. 하루 10분씩 꾸준히 사용하면 이중 턱, 처진 볼살과 턱선을 날렵하게 리프팅해준다.
가격은 56만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