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UpdatedOn November 08, 2022

3 / 10
/upload/arena/article/202211/thumb/52352-501657-sample.jpg

 

1 프랑킨센스와 가이악 우드, 밝은 시소 노트가 어우러진 흙 내음을 담은 칼리푸스 아로마틱 캔들 13만원 이솝 제품.
2 갓 따온 베리 열매의 신선함과 초록잎의 따뜻한 조화를 담았다. 핸드드립 왁스 타입으로 옷장과 서랍 등 작은 공간을 향기롭게 채워주는 센티드 오발 베이 35g 6만4천6백원 딥티크 제품.
3 초록색 글라스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4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타바코 향으로, 우디와 스모키한 바닐라 향이 섞여 신비롭고 부드러운 여운을 남기는 타바코 토스카노 오드코롱 100mL 18만원대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5 가죽, 이끼와 타바코를 베이스로 베르가모트와 럼 향이 뒤섞여 매혹적이고 무게감 있는 잔향을 남기는 에르네스토 룸 스프레이 375mL 32만원 트루동 제품.
6 폴랭 델투르가 디자인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이트 라이트와 센티드 카메오를 이용해 온 집 안을 매혹적인 향으로 가득 채우는 라 프로므네즈 세트 51만원 트루동 제품.
7 부드럽고 달콤한 아로마의 벨벳 피치와 자두 향에 다크 파촐리, 가죽과 바닐라 향이 섞여 지적이고 고상한 서재의 느낌을 전하는 비블리오티크 캔들 240g 12만원 바이레도 제품.
8 나이프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9 적정한 비율로 향유가 투과되는 퇴적암에 향긋한 우디 향취의 목수 성 요셉 오일을 떨어트리면 은은한 향이 공기 중에 퍼진다.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11만8천원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제품.
10 은은한 앰버 향의 아로마 성분이 마음의 안정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우아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앰버 큐브 캔들 19만5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11 촉촉한 이끼와 나뭇잎, 건조한 무화과 잎의 향이 조화돼 부드러운 나무 향을 공기 중에 발산하는 생제르망 34번가 컬렉션 룸 스프레이 100mL 8만8천원 딥티크 제품.
12 세 종류의 따뜻한 시더우드 오일 베이스에 솔잎 향이 생동감 있게 뒤섞여 산뜻하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주는 히어로 오 드 퍼퓸 100mL 19만2천원 버버리 제품.
13 비가 내린 후 젖은 땅과 야생 이끼로 덮인 소나무 숲의 우디한 청량감을 담은 오 트리쁠 향수 포레드 코미 75mL 23만원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제품.

3 / 10
/upload/arena/article/202211/thumb/52352-501656-sample.jpg

 

14 프랑스의 제1통령이자 황제였던 나폴레옹 1세를 오마주한 인테리어 소품용 캔들 버스트 860 블랙 24cm 27만원 트루동 제품.
15 파촐리와 땅 내음이 가득한 베티베르, 샌들우드의 따스한 향이 조화를 이뤄 풍성하고 강렬한 향을 남기는 향수 루흐 베르트 50mL 27만원대 킬리안 제품.
16 달콤한 카모마일과 씁쓸한 허브 향을 촉촉한 이끼와 나무, 따뜻한 머스크로 감싸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향수 카모 50mL 13만9천원 탬버린즈 제품.
17 침구나 커튼, 러그 등에 뿌리면 마치 소나무 숲속을 산책하는 듯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핀 12 홈 프래그런스 100mL 15만7천원 르 라보 제품.
18 침향나무와 머스크, 파촐리의 달콤하고 짙은 우디 향의 조합이 우아하고 세련된 디퓨저 우드 180mL 14만5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19 오래된 공방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가죽과 목재 향이 어우러져 기품 있는 캔들 에꼬르스 루스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20 흰색 세라믹 그릇 가격미정 아스티에 드 빌라트 제품.
21 갈색 월드 투어 북 14만원·루이 비통 버질 아블로 북 가격미정 모두 루이 비통 제품.
22 글라스 돔과 수제 목제 받침으로 구성, 캔들을 보호하고 향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라 끌로쉬 18만원·이끼와 샌들우드, 시더우드에 카다멈과 파촐리 등의 향이 조화를 이뤄 오래된 이끼 낀 벽의 신선하고 오묘한 향을 풍기는 캔들 카멜리트 가격미정 모두 트루동 제품.
23 신선한 향신료가 석류 향과 오크모스 등을 만나 스파이시한 플로럴 향을 은은하게 풍기는 석류 모양의 멜로그라노 인 테라코타 10만8천원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24 포크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25 달걀 모양의 세라믹에 디퓨저 용액을 부어 사용한다. 실내 온도와 공기 흐름에 따라 공간에 향을 고르게 채우는 디퓨저 겸용 인테리어 소품 뢰프 45만원 트루동 제품.
26 타원형 유리 글로브 형태의 디퓨저로, 공간에 오랜 시간 향을 전파하도록 고안됐다. 이끼와 나무 향의 조화를 담은 생제르망 34번가 아워글라스 디퓨저 75mL 27만원 딥티크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하예지
Photography 박원태

2022년 11월호

MOST POPULAR

  • 1
    Summertime in Gucci
  • 2
    코리안 하이엔드
  • 3
    배준호, 청량하고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 공개
  • 4
    Behind Love
  • 5
    <아레나> 8월호 커버를 장식한 세븐틴 원우

RELATED STORIES

  • FASHION

    Summer, not Summer

    한여름 스윔 쇼츠와 때 이른 가을이 충돌하는 분방한 조화.

  • FASHION

    UNSTOPPABLE

    식을 새 없는 열기 가득한 도시가 지겨운 스케이트보드 위 소년들.

  • FASHION

    NOCTURNAL CREATURE

    여름의 맹렬한 열기가 잔뜩 내려앉은 밤에서야 비로소 시작된 하루.

  • FASHION

    40년의 진보

    위블로 스퀘어 뱅이 어떻게 오늘의 모습이 되었는지에 대하여.

  • FASHION

    맥퀸 2024 가을 겨울 캠페인

    알렉산더 맥퀸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와 함께한 AW24 컬렉션을 공개했다.

MORE FROM ARENA

  • FASHION

    유용한 바지Ⅰ

    가을부터 겨울까지 어떤 차림새에도 안성맞춤인 울 소재 바지.

  • INTERVIEW

    세븐틴, “멤버들과 영원하길 꿈 꿔”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민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커버와 화보 미리보기

  • LIFE

    도시 기억하는 법

    도시의 이면을 보았다. 앞으로 더블린은 등 굽은 노인들의 뒷모습으로, 요하네스버그는 슬럼가 주민들의 표정으로, 뉴욕은 그라비티가 새겨진 지하철의 갱단들로 기억될 것이다. 요하네스버그, 뉴욕, 런던, 키예프, 더블린, 도쿄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독특한 시선으로 기록한 사진가들의 책을 들췄다. 도시 사진집 7선이다.

  • LIFE

    광장을 만드는 사람들

    이태원로에 작은 광장이 생겼다. 이름은 TSP737. 광장에 들어서면 모자를 눌러쓴 바리스타들이 감각적인 에스프레소를 만들고, 여느 카페와는 다른 구성과 공간이 펼쳐진다. 뭘 좀 아는 예민한 한남동 예술가들은 아침이면 에스프레소로 정신을 차리고, 저녁이면 에스프레소에 술을 첨가해 대화를 나눈다고 한다. TSP737를 만든 사람들을 만났다. 공간을 디자인한 월가 앤 브라더스의 백종환 소장과 콘셉트를 기획한 안성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 INTERVIEW

    철학과 취향을 담은 한 잔: 히비키 후지오카

    커피 향에는 시간과 노고가 담긴다. 농부의 땀부터 생두를 선별하고 볶아 상품으로 만드는 이들의 가치관까지. 남다른 커피를 세상에 알리는 전 세계 커피 마스터들의 커피 철학을 옮긴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