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MORE+
[A-tv] TIME HOMME 스타일 어드바이스 – 20대
UpdatedOn September 14, 2018
[A-tv] TIME HOMME 스타일 어드바이스 – 20대
UpdatedOn September 14, 2018
CAR
장르 포식자
세단의 편안함, 스포츠카의 광폭함, 짐 싣는 차의 널찍함. 각 장르별 특성을 모두 삼킨 고성능 SUV 3종.
CAR
젊은 아빠 자동차
젊은 남자와 젊은 아빠는 다른 사람이다. 둘은 차를 고를 때 얼마나 같고 다를까? 국산 패밀리카 3대를 타면서 살펴본 ‘좋은 아빠 차’의 조건.
CAR
인생 첫 차 고르기
젊은 남녀가 인생 첫 차를 사면서 고민한 것. 첫 차를 사고서야 깨달은 것. 차를 타는 동안 새롭게 다짐한 것.
CAR
붉은색 유니폼의 국가대표
페라리 장인들은 자신의 수도 이름을 딴 자동차를 만들며 무엇을 상상했을까? 그 답을 듣기 위해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를 타고 지중해 섬을 달렸다.
CAR
알칸타라, 늘 방법은 있다
2023년 9월 말 미 동부 햄프턴에서 소규모 고급차 모터쇼인 ‘더 브리지’가 열릴 예정이었다. 이탈리아 소재 회사 알칸타라가 파트너 중 하나였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알칸타라의 초대를 받아 마감이 끝나자마자 뉴욕행 비행기를 탔다. 도착한 다음 날부터 비가 내려 2023년 9월 뉴욕은 1882년 기상관측 이후 가장 비가 많이 온 9월로 기록됐다. ‘더 브리지’는 폭우와 돌풍으로 취소되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취재진은 맨해튼 밖으로 벗어나지도 못했다. 그러나 알칸타라 회장 안드레아 보라뇨는 태연했다. 늘 방법은 있다면서. 다음은 호텔 2층 프레젠테이션 룸에서 그와 나눈 인터뷰다.
REPORTS
경쟁하지 않는 가게
느리고 무던하게, 본질을 지키는 작은 가게들을 찾았다.
ARTICLE
FENDI Men’s SS18
FASHION
MY FAVORITE STYLE
라코스테와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는 방법.
LIFE
<벌새>와 <우리집>의 상관관계
DESIGN
새 차 세차
새 차를 타고 세차장에 들어서니, 미녀가 내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