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Beauty Collection

뷰티 제품도 브랜드 콘셉트가 있고 저마다 디자인이 다르며, 성분도 제각각이다. 그런데 어찌 옷 고르듯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여기 4가지 콘셉트의 F/W 뉴 룩과 동승할 뷰티 신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봤다.<br><br>

UpdatedOn September 09, 2009

 

   

1 록시땅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붉은 쌀이 주원료인 마스크. 세안 후 눈과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5분 정도 지난 후 씻어내면 즉각 번들거림이 없어지고 모공이 수축된다. 클래리파잉 라이스 마스크 75ml 4만5천원.
2 아베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다른 클렌저들과 달리 세안 후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90% 재활용된 용기 사용. 그린 사이언스 퍼펙팅 클렌저 125ml 4만2천원.
3 이니스프리 순도 높은 제주 청정 녹차수를 사용한 미스트로 싱그러운 녹차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나 메마른 피부에 뿌려주면 좋다.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150ml 9천원.    
4 오리진스 부활의 식물이라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켜주는 액상 타입 로션.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 150ml 3만원대.  
5 더바디샵 여드름과 피부 정화 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티트리 오일 성분이 주원료인 거품 타입 클렌저.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포밍 클렌저 150ml 1만8천원.   
6 버츠비 천연 녹차와 레몬그라스(레몬 향이 나는 풀) 성분이 손의 더러움을 씻어내고 살균 작용을 하며 상쾌한 풀잎 향이 잔향으로 남는 비누. 그린티 & 레몬 그라스 핸드 솝 222ml 2만3천원.
7 보닌 애프터 셰이브,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을 집약해놓은 세럼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과일 향과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풍겨 향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RX 모이스처 세럼 가격미정. 
8 록시땅 둥근 딱지만 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한 왁스 타입의 향수. 얼그레이티의 주원료로 유명한 베르가못을 사용해 상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베르가못 솔리드 퍼퓸 10ml 1만7천원.

 

1 프레쉬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흑설탕을 주원료로 한 보디 크림. 달달한 향이 진동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브라운 슈가 보디 크림 가격미정.
2 딥티크 라벤더에서 추출한 향으로 안락한 느낌을 주는 룸 스프레이. 퍼이 드 라반드 룸 스프레이 150ml
9만5천원대.
3 키엘 의학적으로 증명된 제품으로 잡티와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개선해준다. 특히 노화로 인한 잡티를 없애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 톤 컬렉터 30ml 7만원대.
4 에르메네질도 제냐  흰색 줄무늬는 상쾌한 향을, 연한 노란빛 향수는 부드러운 플로럴 향을, 초콜릿색은 우아한 우디 향을 표현한 것이다. 제냐 콜로니아 125ml 9만9천원.
5 아쿠아 드 파르마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셰이빙 브러시로 최고급 오소리 강모만을 사용했다. 스탠드와 세트로 구성. 콜레지오네 바비에레 셰이빙 브러시 & 스탠드 41만원대. 
6 아트오브 셰이빙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를 보호하여 면도 시 생기는 염증과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셰이빙 크림. 민감성 피부나 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셰이빙 크림 150ml 3만3천원.
7 에이솝 거품이 적은 젤 타입의 셰이빙 세럼. 호주산 알로에 베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주어 면도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준다. 모로칸 네롤리 셰이빙 세럼 50ml 5만9천원. 
8 랑콤 입가나 이마에 생기는 깊은 주름에 즉각 탱탱함을 선사해 주름 감소 효과를 가져다주는 탄력 크림. 25세 이상 남성에게 권한다. 레너지 3D 50ml 가격미정. 

1 디올 옴므 표피를 강화하고 세포 재생을 증진시키는 ‘베타 엑디손’과 피부 손상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하는 ‘인산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한 아이 세럼. 안티 퍼티그 퍼밍 아이 세럼 가격미정.
2 조르지오 아르마니 2007년 첫 발매 이후 남성적이고 근사한 용기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아르마니 애티튜드의 신제품. 이번에도 역시 극도의 남성성과 에너지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애티튜드 익스트림 50ml 8만2천원.  
3 미샤 옴므 모던하고 남성적인 용기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 15) 기능이 한 번에 집약된 기능성 로션. 어반 소울 익스트림 리뉴 로션 가격미정.
4 로레알 가는 모발에 힘과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헤어 에센스. 샴푸 후 수건으로 살짝 말린 다음 적당량 덜어 손가락으로 스타일링하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흐른다. 텍스처 엑스퍼트 텐더폼 50ml 3만원대.  
5 장 폴 고띠에 더욱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필수 제품인 스크럽제. 우드펄프 열매를 함유한 작은 알갱이는 피부에는 부드럽지만 각질 위에서는 강력하게 작용한다. 무슈 페이스 스크럽 가격미정. 
6 장 폴 고띠에  여성들의 립스틱과 흡사한 모양이지만 그렇다고 색상이 화려한 것은 아니다. 끈적이지 않는 막이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 본연의 색을 잘 살려주는 립밤. 무슈 립밤 5g 2만2천원.
7 DKNY 뉴욕 시티가 뿜어내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우드 계열의 향수. 남성적인 우드 향에 신비로운 재스민 향 그리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잘 어우러져 섹시한 남성이 뿌리기에 좋다. 50ml 6만8천원. 
8 레이블엠 연기처럼 퍼지는 파우더 형태의 헤어스타일링 제품. 볼륨감을 주고 싶은 모발 뿌리 부근에 가볍게 흔들어 뿌려주고 손가락으로 문질러 사용한다. 레져렉션 스타일 더스트 가격미정. 

1 스토리즈  안개처럼 부드러운 분사가 특징인 미스트로 천연 보습 인자(NMF)가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준다. 밴프 7A.M. 리프레싱 미스트 6Oml 1만4천5백원.     
2 케라스타즈 염색 모발의 컬러를 유지하며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빗으로 모발 끝부터 뿌리까지 서서히 빗질하고 헹구어내지 않는다. 크로마 테르미크 150ml 가격미정. 
3 보닌 스포츠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자외선 차단제로 땀과 물에도 잘 씻기지 않아 운동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엑스트림 디펜스 선블록 70ml 2만2천원.  
4 스킨 + 피지 컨트롤 수분 로션으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에 활기를 주며 안티 샤인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야외 활동이 잦고 유분기가 많은 남성이 사용하기 적당하다. 플루이드 이드라땅 마띠피앙 75ml 6만8천원.
5 비오템 자연친화적인 방식으로 추출해낸 100% 올리브 잎 농축물이 함유된 에센스.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시간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에이지 휘트니스 옴므 에센스 50ml 5만8천원. 
6 보브 옴므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 성분이 함유된 토너로 피부 트러블 방지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멀티 플레이 제품. 세범 컨트롤 토너 130ml 2만3천원대. 
7 에소르 스포츠 스크럽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알갱이가 노폐물 제거는 물론 묵은 각질과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스크럽 폼 클렌징 150ml 1만원대.
8 클라란스  인삼과 고대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됐던 딸기과 식물인 ‘고지 베리’ 추출물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리바이털라이징 젤 50ml 5만2천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BEFORE SUNSET
  • 2
    권정열, “10CM 음악의 근간은 결핍인 것 같아요.”
  • 3
    라도, 지창욱 2024 새로운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
  • 4
    고급 시계 3라운드
  • 5
    UNFAMILIAR SUIT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FASHION

    ICONIC DNA

    극적인 반전에도 견고한 정체성을 지닌 로고 아이템.

  • LIFE

    스위스에서 온 편지

    스위스의 디자인과 함께한 일주일.

  • LIFE

    갤럭시 쓰는 남자는 별로?

    정말일까? 갤럭시 유저들의 사연을 좇아가다 보니 보이지 않던 것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 LIFE

    NEW SEOUL NAVIGATION

    주목받아 마땅한 가게들이 모인 서울의 거리 여섯 곳.

  • LIFE

    위대한 탄생

    세상에 없던 궁극의 부드러움으로 당신의 품격을 높여 줄, 깊은 풍미의 저도주가 등장했다.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의 위대한 탄생.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