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Sunny Day

 

UpdatedOn June 29, 2015

Sunny Day 1
매일같이 사용하는 선크림은 로션처럼 가벼워야 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미고, 허옇게 들뜨지 않아야 한다.

1. 황산화 효과를 주는 비타민 E와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했다. 로션처럼 부드럽게 스며들며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SPF 50 PA+++ 30ml 4만9천원대 비오템 옴므 제품.

2.주름 개선 기능에 색소 침착을 예방하며,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빛나게 가꿔주고 보호해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했다. 로션처럼 가볍고 부드럽다.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SPF 50 PA+++ 50ml 15만원대 라 메르 제품.

3.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로션에 가깝다. 블랙 티 발효물을 포함한 천연 성분들이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과 탄력을 부여한다. 수시로 덧바르기에 탁월하다. 블랙 티 에이지 딜레이 로션 SPF 20 PA+++ 50ml 12만1천원대 프레쉬 제품.

4. 일명 ‘수분 자외선 차단제’다.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베이스 입자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노화 예방에 탁월한 비타민 E 성분까지 가득하다.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SPF 50 PA+++ 60ml 4만9천원대 키엘 제품.

5. 부드러운 로션 타입엔 엔젤리카 에센셜 성분이 가득하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준다. 엔젤리카 글로잉 UV 쉴드 SPF 40 30ml 5만원 록시땅 제품.

6. 수분 에센스처럼 묽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말끔하게 스며든다.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만하다.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 SPF 50+ PA+++ 30ml 2만5천원대 로레알 파리 제품.


Sunny Day 2
작열하는 태양 아래 온전히 노출되는 야외 활동 시엔 초강력 자외선 차단 지수, 땀과 피지에도 끄떡없는 워터 프루프 기능을 겸비한 선크림이 필수다.

1. 백탁 현상 없이 로션 같은 말끔한 제형이다. 아벤느만의 3중 트러블 보호 작용을 하고, 알레르기성 성분을 배제해 선크림에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트레 오뜨 프로텍씨옹 에멀젼 쌍 파르팡 SPF 50+ PA+++ 50ml 3만2천원 아벤느 제품.

2.사용하기 간편한 미스트 타입으로 얼굴과 몸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들며, 부담 없이 마구 사용해도 걱정 없을 대용량 사이즈가 큰 매력이다. 포토덤 맥스 스프레이 SPF 50+ 200ml 4만2천원 바이오더마 제품.

3. 열대 지방에서 전통적으로 천연 선크림으로 사용하는 타나카 우드 성분을 함유했다.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갖고 다니며, 슥슥 덧바르기에 좋다. 올마이티 선 스틱 SPF 50+ PA+++ 2만8천원 빌리프 제품.

4. 물이나 땀이 닿으면 자외선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하는 혁신적인 신기술 웨트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일반적인 클렌저로도 쉽게 씻어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퍼펙트 UV 프로텍터 SPF 50+ PA+++ 50ml 5만8천원 시세이도 제품.

5. 농축된 우유같이 뽀얀 제형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햇빛에 노출된 표피를 진정시키고, 치유한다. 태닝한 피부색을 오래 지속시켜주고, 피부 속 깊이 보습을 부여한다. 크레마 쏠라레 SPF 50 250ml 10만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6. 일반적인 내수성 제품보다 2배 더 강한 지속력을 지녔다. 땀을 많이 흘리는 스포츠 및 레저 활동에 효과적이다. 선 스포츠 SPF 50+ PA+++ 50ml 2만5천원대 라네즈 옴므 제품.


Sunny Day 3
자외선에 노출되는 건 비단 얼굴만이 아니다. 두피, 모발, 손 등 태양 아래 드러나는 모든 부위를 적절한 제품으로 영리하게 관리해야 한다.

1. 윈터 그린과 시나몬 바크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자외선 차단제가 모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미스트 타입에 물에 잘 녹지 않으며 16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100ml 3만2천원 아베다 제품.

2.항산화 효과에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만든 모발용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을 재생시켜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 6만8천원 모로칸오일 제품.

3. 오일, 파라벤, 인공 향은 배제하고 황산화 효과가 뛰어난 구기자, 비타민 E 등 저자극의 자연 성분을 더해 선번으로 한창 민감해진 몸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액티베이티드 썬 프로텍터 포 바디 SPF 50+ 150ml 4만원대 키엘 제품.

4. 향긋한 허브 향의 보디 로션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다. 뒷목, 팔, 다리 등 외출 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프로텍티브 보디 로션 SPF 50 150ml 5만2천원 이솝 제품.

5. 입술도 자외선에 노출되면 거뭇하게 변한다. 천연 설탕과 오일, 왁스 성분은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자외선으로부터 순하게 보호한다.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 15 4.3g 3만4천원 프레쉬 제품.

6.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바르기에 좋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핸드 크림. 손뿐만 아니라 얼굴, 몸에 사용해도 좋다. 리지스트 얼티밋 안티에이징 핸드크림 SPF 30 50ml 2만7천원 폴라초이스 제품.


PHOTOGRAPHY: 조성재
ASSISTANT: 강진기
EDITOR: 최태경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조성재
Assistant 강진기
Editor 최태경

2015년 06월호

MOST POPULAR

  • 1
    Intensive Bomb
  • 2
    남자, 서른을 말하다
  • 3
    THE NEW, NERDY
  • 4
    까르띠에 X 손석구
  • 5
    '소원 노트'가 생긴다면 10CM는 어떤 소원을 적을까?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ARTICLE

    아쉐와 바르의 교감

    프랑수아 바르의 세계관을 담은 디올 옴므의 2018 여름.

  • AGENDA

    빨래하는 날

    매번 세탁소에 가지 않아도 좋다. 특별한 소재도 집에서 충분하다.

  • REPORTS

    변진섭의 사랑과 평화

    변진섭의 목소리에는 사랑과 평화가 담겨 있다. 30년 세월 동안 모든 세대의 청춘을 노래할 수 있었던 이유다.

  • INTERVIEW

    아이엠, “’Slowly’는 ‘감정선’이 좋은 곡이에요. 행복한 사람도 슬프게 만들어줄 수 있는 노래.”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아레나> 2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 REPORTS

    BE I

    iKON, B.I, 김한빈.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