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젤리로 간편하게, 맛있게 챙기는 건강!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 츄 세트

사랑을 전하는 날,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이의 마음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눈과 입을 사로잡는 구미 당기는 맛,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 츄 세트를 준비하자.

On February 01,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61-508405-sample.jpg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 츄 세트는 사랑스러운 케이크 패키지에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인 안국 ‘루테인 츄’와 ‘알로하 츄’로 구성된 선물 세트. 20일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안국 루테인 츄와 알로하 츄를 각 60구미(총 120구미, 20일분+20일분) 담았다. 입구가 넓은 병에 담아 더욱 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고, 생일 케이크 패키지에 담아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상품(2월 1일 론칭)으로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루테인 츄는 세계 최초로 루테인을 발견하고 개발시킨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기업 DSM사와 공동 기획한 건강기능식품. 마리골드꽃 추출물인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루테인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것은 물론 몸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 안국 루테인 츄는 20년 이상 연구한 플로라글로(FloraGLO) 루테인 12mg을 오렌지 맛 구미 젤리에 담아 하루 3구미로 1일 섭취량을 120% 충족시킨다. 또한 다른 성분과 중복 섭취하는 걱정이 없도록 오직 루테인만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알로하 츄는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로부터 품질을 인증받은 미국 텍사스산 알로에 겔 100g을 담아 만든 청포도 맛 구미 젤리.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을 100배 농축 및 동결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와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셀렌을 더해 총 5중의 기능성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 해, 달, 별, 하트 등 다양한 모양의 구미 젤리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하루 3구미로 알로에 겔 1일 섭취량을 120% 충족시킨다. 알로에베라 겔 원료를 이용한 스틱 젤리는 시중에 많이 나와 있지만, 구미 젤리 형태는 안국 알로하 츄가 유일하다(2022년 12월 알로에 겔 건강기능식품 기준).

 안국건강 해피헬시데이 츄 세트, 누구에게 선물할까? 

✔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구에게
✔ 편하게 먹기 좋은 구미 타입 간식을 좋아하는 이에게
✔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직장인에게
✔ 마음과 건강을 전하고 싶은 모든 이에게

 눈 건강엔 
상큼한 오렌지 맛 구미 안국 루테인 츄

눈 건강엔 상큼한 오렌지 맛 구미 안국 루테인 츄

 눈 건강엔   상큼한 오렌지 맛 구미 안국 루테인 츄

 면역 건강엔 
새콤달콤 청포도 맛 구미 안국 알로하 츄

면역 건강엔 새콤달콤 청포도 맛 구미 안국 알로하 츄

 면역 건강엔   새콤달콤 청포도 맛 구미 안국 알로하 츄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61-508409-sample.jpg

각 180g(1구미 3g×60개, 20일분) 소비자가 2만9천원(2월 1일 론칭,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상품)

CREDIT INFO

에디터
조희주
사진
안국건강 제공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에디터
조희주
사진
안국건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