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도톰한 니트 소매 끝에 보이는 손을 더욱 하얗고 뽀얗게 만들어주는 레드 컬러라면 글리터, 펄 없이도 얼마든지 화사하고 아름답다. 선명한 HD 고발색과 매끈한 광택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화려한 연말 느낌을 연출해보길.
블링블링 눈부시게 반짝이는 네일 래커라면 언제어디서든 연말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을 듯. 손끝에 섬세한 눈송이가 내려앉은 듯 눈부시고 반짝이는 글리터가 포인트인 네일 래커로, 매니큐어 위에 덧바르거나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다.
올리브 컬러와 골드 조합이 돋보이는 네일. 딥한 느낌의 올리브 풀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골드 박 포인트들이 다양한 골드 빛깔을 뿜어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함을 더해준다.
NIGHT
딥한 풀 네이비 컬러에 크고 작은 블루 글리터가 역방향으로 더해진 네일은 차분하면서도 화려함이 느껴진다. 요란스럽지 않으면서 화려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 추천.
좀 더 강렬하게 손끝에 힘을 싣고 싶다면 반짝이는 우주의 별을 담아보는 건 어떨까? 거울처럼 순결하게 빛나는 메탈릭 실버와 밤하늘에 떠다니는 별을 닮은 듯한 인터스텔라 컬러가 정답! 산소 투과성 포뮬러로 네일 특유의 답답함 없이 살아 숨 쉬는 듯한 가벼운 사용감도 장점. 반짝이는 우주의 별을 손끝에 담은 듯하다.
연말 밤에는 어둠 속에서도 빛이 나는 네일이 제격. 오로라빛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네일로 푸른빛과 보랏빛이 오묘하게 믹스돼 깊이감을 더했다. 여기에 짙은 네이비 컬러에 밤하늘의 별을 스팽글로 표현해 마치 오로라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니 연말 밤, 이보다 더 화려한 것이 또 있을까?